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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기타 ]내가 쓴 상품평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상품평은 수정만 가능합니다.

[ 기타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어디서 해야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 시 결제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기재 후 주문자 개인 정보로 일괄 처리되며,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에 국세청 홈페이지 (국세청 관련 홈페이지 www.taxsave.g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기타 ]주문 완료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나요?

결제 완료 후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662-5410)로 연락주시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발급된 현금 영수증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에서 현금매출전표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발행된 내역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 이체 이용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한 번호 입력칸이 생성됩니다.

[ 기타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았는데 금액이 이상한 거 같아요.

현금영수증은 결제 시 사용된 할인쿠폰. 적립금 등은 제외하고 발행됩니다.
※ 마일리지성 포인트는 현금영수증 발행 불가합니다.

[ 기타 ]현금영수증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현금영수증에는 ‘개인소득공제용’과 ‘사업자지출증빙용’이 있는데 ‘개인소득공제용’은 사업자가 아닌 개인이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용으로 사용하고

‘사업자지출증빙용’은 사업자가 부가세 신고할 때 매입세액공제용으로 사용합니다

[ 기타 ]회원 탈퇴를 했는데요. 이전 주문내역들을 조회해볼 수 있나요?

아니오. 회원 탈퇴 시 모든 정보는 삭제되어, 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기타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본인인증 없이 SNS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화면 상단에 있는 메뉴인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회원가입 신청 페이지에서 해당되는 항목을 입력하신 후 등록하시면 됩니다.

[ 기타 ]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진행 중이거나 반품 처리 중일 경우 등 고객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아 탈퇴 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객 서비스가 완료된 후에는 원하시면 언제든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여부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주시면, 탈퇴가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메일이 오고 있어요.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해, 다른 분의 이름으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기타 ]회원 탈퇴 후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큐어베이비 회원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큐어베이비 적립금,쿠폰은 모두 삭제되며, 탈퇴 후에는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 기타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혹은 마이페이지 > 비밀번호 변경을 통해서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띄어쓰기 없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3가지 이상 조합, (8자~16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이트 이용/장애 ]ActiveX control 미설치 또는 관련 오류는 어떻게 하나요?

Program Files(x86)의 explorer.exe을 실행 바랍니다.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x86) > Intermet Explorer.exe 실행]
단, 32비트의 경우 Program File 폴더만 존재하며 이 단계를 생략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첫번째 방법
1. Explorer 메뉴의 도구 > 인터넷 옵션
2. 일반 탭에서 삭제 >  임시파일, 쿠키 등 모두 삭제
3. 삭제 후 검색기록 > 설정에서 '페이지를 열 때마다' 체크 후 확인
4.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클릭 > 이 영역에 적용 할 보안 수준 '최소'로 설정, 제로투세븐 사이트 추가
5.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클릭 후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 함', '항상 세션에 쿠키 허용' 체크


2) 두번째 방법
첫번째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은 경우 "인터넷 옵션, 고급설정 복원" 실행
1.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2. 고급 설정 복원 클릭
3. 원래대로 클릭
4. 확인 후 재부팅

[ 사이트 이용/장애 ]익스플로어에서 호환성 문제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익스플로어 사용시 보안 허용 문제로 쇼핑몰 이용이 안되는 경우등이 있습니다.
1. 인터넷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을 선택합니다.
2. [보안]을 클릭한 후 하단의 '보호모두 사용(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해야함)'을 체크 해지 한 다음 '확인-적용'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 기타 ]쿠폰 사용 내역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1. 마이페이지 클릭 -> 쿠폰 조회 클릭
2. 등록 쿠폰 상세 내 이용내역안내 클릭
3. 이용안내 상세 기간별 확인 가능

[ 기타 ]가입했는데 로그인이 안되요.

로그인이 안되시는 3가지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해당되는 부분이라면 관련된 내용의 답변 확인바랍니다.


1.휴먼회원으로 전환된 경우
가입을 했으나 1년 이상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휴면회원으로 전환된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070-7662-5410)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연락주시는 경우 아이디 찾기/임시비밀번호 생성 도와드립니다.


2.SNS아이디로 로그인/주문 하신 경우
SNS아이디로 로그인 하신 경우에는 별도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SNS아이디로 로그인 진행해주셔야 정상 로그인이 가능하십니다.


3.아이디/로그인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틀리게 입력한 경우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며,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7662-5410)로 전화주시면 고객정보 확인 및 임시비밀번호 생성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외 시스템 문의가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 확인/개선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상단 ‘마이페이지'->회원 정보-> 하단 ‘회원탈퇴’
단,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전체 삭제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PC또는 모바일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 탈퇴 불가)

[ 기타 ]회원정보수정(주소,전화번호 변경 등)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 상단  ‘마이페이지'->회원 정보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거주지 또는 연락처를 바꾸신 경우, 주문 전 꼭! 정보수정 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홈페이지 좌측상단 로그인>‘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 시,고객센터(070-7662-5410) 또는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타 ]회원가입되어 있는 ID가 2개인데 한 ID로 합칠수 있는지요?(주문내역,쿠폰,적립금 합산 여부)

큐어베이비의 주문건은 ID당 각 주문 건별로 처리되고 있으며,

쿠폰과 적립금은 회원 혜택에 맞춰 지급되고 있기 때문에 주문 내역과 쿠폰/적립금 등은 합산이 불가합니다.

[ 기타 ]회원 정보 중 생일이 잘못되어 있어 변경하려고 하니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또는 미기입)

기념일 쿠폰 무분별한 사용을 방지 하고자 수정이 불가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662-5410)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타 ]ID 변경 가능한가요?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여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탈퇴 후 재가입하여 주셔야 합니다.
다만, 탈퇴시에는 탈퇴 후 기존 아이디와 동일 아이디 사용 불가능 및 기존 아이디에 적립되어 있는 쿠폰, 적립금은 전부 소멸되며 이후 복원이 불가능한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적립금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① 신규 화원가입 시
- 1,000P 적립


② 추천인 등록 시
- 추천인 통해 신규가입시 추천인과 신규가입자 모두 1,000원 추가적립


③리뷰작성 시
- 사용 전 후 사진 필수 (3장 이상)과 텍스트 500자 이상 작성시 3000P 지급

- 포토+텍스트 리뷰 : 사진 2장 이상과 텍스트 100자~300자 리뷰 작성시 1,500P~2000P 지급

- 텍스트 리뷰 : 100자 이상 1,000P , 100자 이하 500P 지급


④ 승급 시
- 제품 구매 시 마다 등급별로 최대 5%적립금 지급 (등급별 상이)
- 승급 시 등급별로 최대 10,000원 할인 쿠폰 지급 (등급별 상이)
* 적립금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회원혜택]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멤버십/적립금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 하나요?

쿠폰과 적립금은 주문서 작성 후 결제부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➀쿠폰 사용
상단 사용가능 ‘쿠폰’ 확인>원하는 쿠폰 선택>쿠폰적용하기
➁적립금 사용 시
주문서 >결제예정금액 >괄호 안에 적힌 사용가능 적립금 확인 후 금액 작성
*  특별 이벤트 또는 특정 상품에서는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멤버십/적립금 ]주문 취소 요청 후 사용한 포인트 및 쿠폰이 복원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 쿠폰은 취소가 완료된 이후 복원됩니다.
[주문조회-취소/반품/교환내역] 메뉴에서 취소완료로 표기된 후에도 사용하셨던 포인트 몇 쿠폰이 복원되지 않으신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문의 혹은 고객센터(070-7662-541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회원가입 절차는 무엇인가요?

큐어베이비 상단의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확인 및 동의 후 큐어베이비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외국인인 경우에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국내 체류 외국인의 원활한 전자상거래 활용을 위햐 외국인등록번호 실명확인을 통한 회원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외국인 회원가입 서비스는 재외국민(이민을 간 우리나라 사람 중 국적이 한국인 사람), 외국국적동포(이민 후 국적까지 취득한 사람), 화교 분들이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외국인등록번호 미소지시 외국인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 기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큐어베이비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페이지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기존의 적립금,쿠폰,구매/활동내역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탈퇴 후에는 고객님께서 올리신 글에 대해 수정,삭제가 불가능합니다.

[ 기타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나 동일한 아이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 하셔도 신규 회원 대상 이벤트에는 응모하실 수 없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멤버십/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 가능한가요?

큐어베이비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시마다 등급별로 최대 5%적립(등급별 상이)
> 구매 후기 작성 시 500P~1000P 적립
> 가입 후 첫 구매시 1000P 적립

> 추천인 등록 시 본인 포함 추천인 각 1000P 적립
> 이외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적립금 지급

[ 멤버십/적립금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 가능한가요?

큐어베이비에서 상품 구매 시 마다 100원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멤버십/적립금 ]적립금 관련 상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적립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멤버십/적립금 ]적립금 유효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

기본적으로 적립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이 가능하며, 미사용 시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적립금은 별도의 유효기간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각 이벤트 상세 내용 참고)

[ 멤버십/적립금 ]상품 주문 후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구매 적립금은 수령완료 처리 후 자동 적립됩니다.
수령완료는 주문일로부터 평균 7일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하신 후 [마이페이지->적립금]을 누르시면 적립된 적립금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 멤버십/적립금 ]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보유하고 계신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합니다.

단,  특정 이벤트 상품 경우 중복 사용이 불가한 상품도 있습니다.

[ 멤버십/적립금 ]기념일 쿠폰 발행 해주나요?

큐어베이비는 기념일 쿠폰 발행을 하지 않습니다.

[ 멤버십/적립금 ]소멸 적립금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적립금]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7662-5410)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 ]국내산 제품 인가요?

네, 큐어베이비는 국내산 제품 입니다.

[ 상품 ]샘플은 없나요?

큐어베이비는 샘플이 준비 되어 있지 않습니다.

[ 상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사용을 바로 중단하시고, 고객센터(070-7662-5410) 로 문의주세요.

[ 상품 ]제품 사용 후 가려움이나 붉어짐 같은 피부반응이 있어요.

천연유래 성분의 화장품이라도 개인에 따라
체질상 맞지 않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음식에 따라 알레르기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듯이 자신의 피부와 맞지 않는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할 경우
가려움이나 붉어짐 같은 피부 반응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품 사용 전 민감한 피부로 우려가 되는 경우 제품을 테스트하고 사용량을 조금씩 늘려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 상품 ]각 성분의 EWG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

큐어베이비는 페이지 [성분 사전]에 각 성분의 EWG등급 및 성분 효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 상품 ]각 제품 사용 방법 어떻게 되나요?

아토 로션, 아토 크림
-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도포한 후 마사지하듯 골고루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수딩 젤 로션
- 적당량을 손에 덜어 건조한 부위 혹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부드럽게 흡수시켜 줍니다.
컴포트 오일
- 목욕 후 적당량을 손에 덜어 전신에 마사지하듯 골고루 발라 흡수시켜 줍니다. 거칠고 건조한 부위에 자주 덧발라주어 집중 관리합니다.
바쓰 앤 샴푸
-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낸 후 마사지 하듯 문지른 후 물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아토 밤
- 적당량을 손에 덜어내어 얼굴, 입주변, 뺨, 손, 팔꿈치 등 민감하고 건조한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 줍니다.

[ 상품 ]제품 보관은 어떻게 되나요?

1.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둘 것

2.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3.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 상품 ]사용연령대가 어떻게 되나요?

1세~7세 이상 사용 가능 합니다.

[ 상품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나요?

0M+가 표기되어있는 제품은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전 제품에 표기된 연령을 먼저 확인하신 후 사용법 및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용해 주세요.

[ 상품 ]제품의 유통기한 및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스킨케어는 제조일로부터 30개월,개봉 후에는 가급적 6개월 이내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각 제품에는 제조일자 및 사용기한이 표기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상품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

상품에 대해 문의사항은 해당 상품페이지 하단 [Q&A] 문의글을 등록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마이페이지 > 1:1 문의]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구입한 상품의 교환/반품/주문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한 상품의 교환/반품/주문취소/환불은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하신 후 7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만 가능합니다.


1. 반품(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오염이 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 시 : 왕복 배송비 (6,000원)
반품 시 : 편도 배송비 3,000원 (단,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지불)


*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본 제품이 2/3이상 남아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 개봉 후 사용 중에는 원칙적으로 환불 진행이 어려우나, 사진과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를
qurebaby@naver.com 혹은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반품(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1. 이미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2/3이상)한 경우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구매 후 30일이 경과한 경우
4. QUREBABY 공식몰,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5. 상품 설명에 기재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6. 반품 및 교환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3. 교환 반품(환불) 시 택배비 안내
-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 QUREBABY 전액 부담
- 단순변심, 구매실수로 인한 교환 반품시 : 구매자 택배비 부담

- 교환시 : 왕복배송비
- 반품시 : 편도 배송비 (단,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

- 제품이 맞지 않아 반품을 하는 경우 : QUREBABY 전액 부담

[ 취소/교환/반품 ]반품/교환/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1.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주문을 잘못하셨거나 단순변심으로 발생한 반품교환비용은 소비자부담)
단, 일부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2. 공급받으신 상품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이 된 경우 환불기한은
 상품수령일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3. 아래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⑤ 주문, 제작상품 경우 제품수령 후 자체결함이 아닌 경우
(가전 및 컴퓨터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반품 규정에 따릅니다.)

※ 큐어베이비에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표준약관에 의거 상품인도 후 90일 내에는 다음 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 환불을 100% 보장해드리며, 상품의 반환에 의한 추가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 시키지 않습니다.
①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큐어베이비"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상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이 요청하신 통장으로 입금해드리며, 신용카드의 경우는 거래승인을 취소해 드립니다.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주문번호가 같더라도 배송되는 상품박스에 따라 실비용 청구가되므로 각각 다를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사용하신 포인트의 경우에는 부분 취소시 분할 복원됩니다. ( 반품 시, 사은품은 구입하신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거나, 사은품을 동봉 안할 시, 해당금액을 부담하셔야합니다. )

[ 취소/교환/반품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는 정상적으로 복원됩니다. 전체 취소 시, 전체 적립금가 복원되고, 부분취소 시, N/1로 각 상품별로 나뉘어 복원이 이루어집니다.
4. 할인쿠폰 : 주문 후 단순 변심 취소 및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페이지에 등록된 쿠폰은 재 발행 및 사용 가능합니다.)
5.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반품이 가능한 기준이 궁금해요.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구매자 단순 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2. 표시, 광고 다름 : 물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을 멸실 또는 훼손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예)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30일 이내
※ 상품 특성에 따라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상품 불량 경우는 제외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여러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한 경우, 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여러 결제수단을 이용해 주문하신 경우,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신청시 아래의 우선순위대로 환불이 처리됩니다.
 (부분취소 가능한) 신용카드/예치금/적립금/매일포인트는 부분 취소되며, 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은 등록하신 환불계좌로 환불을 해드립니다.


자세한 환불 처리 우선순위
주 결제수단 (부분취소 가능한)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휴대폰 소액결제 > 상품권 > 예치금 > 적립금 순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취소/교환/반품 ]오늘 반품 접수를 했는데요. 상품을 언제 가지고 가는지 알 수 있을까요?

반품 수령은 반품 접수 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하여 수령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고객님께서는 반품하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어 택배 기사님 편으로 반송해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 해주세요.

[ 취소/교환/반품 ]환불받은 금액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환불금액은 "마이페이지> 주문상세조회 > 환불정보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주문의 경우 환불계좌 미 등록시 예치금으로 환불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했는데 잔액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 시 결제 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할 경우 자동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070-7662-5410)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환불 또는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예치금으로 돌려드립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 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또한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는 추가 배송료인 도선료가 부담될 수도 있습니다.
※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에는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 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상품 결제기준으로 장바구니에 상품 수량 상관 없이, 결제 건수로 배송비 발생됩니다.
* 50,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

[ 배송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따로 되는거죠?

상품 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 출발지가 다른 경우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상품 배송 출발지인 경우라도 택배사의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중 상품의 위치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주문조회]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①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에서 "배송조회"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② 상단 "주문조회" 클릭 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 주문조회 가능합니다.


PC에서 조회

비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주문자명,주문번호(하이픈(-)포함),비회원 주문 패스워드 입력 후 비회원 주문 조회 확인

 

모바일에서 조회

비회원 클릭 후 주문자명,주문번호(하이픈(-)포함),비회원 주문 패스워드 입력 후 비회원 주문 조회 확인

[ 배송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간혹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상품을 받기 전 배송완료로 표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건을 아직 받지 않은 상태라면 고객센터(070-7662-5410)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페이지에서 배송 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 입금 주문 후 입금액이 확인된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해 배송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즉,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영업일 기준 3~5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 배송이 안오네요.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 생산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렵습니다.

[ 배송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어요.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택배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방문 수령이 불가능 합니다.

[ 배송 ]원하는 시간에 배송 받을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님의 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배송 ]한번 주문으로 여러곳으로 보낼수 있나요?

아니요. 주문 1건에 대해 1개의 배송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러곳으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번거로우시더라도 배송지에 따라 별도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 배송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Q&A게시판 /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070-7662-5410)로 연락주시어 변경할 주소 안내해주시면 변경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이미 제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정보수정] 에서 추가 및 기본배송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 "취소/반품/교환 신청"을 통해 직접 신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하시면 주문상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배송 ]주문 취소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취소하신 상품을 받은 경우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여 정확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배송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070-7662-5410)로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중 상품 취소 안되나요?

네. 상품준비중/배송중일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대해 배송을 준비하고 있거나, 이미 택배사로 배송이 시작된 경우이므로 상품 수령 후 반품처리 요청하여 환불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파손의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 파손 상품 교체 신청을 통해 신청사유를 "상품파손/누락"으로 선택 후 상품 상태 이미지를 같이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큐어베이비 배송 상품은 방문 후 회수하여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안내를 도와드리며,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가상계좌)과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시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방법선택, 현금영수증 신청을 클릭후 하단에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 휴대폰 번호/국세청 현금영수증카드/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결제(입금) 완료 후 국세청에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 주문/결제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혜택인 쿠폰이나 등급별로 적용되는 추가 할인 적용이 해당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 시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장바구니에 구입하실 제품을 모두 담아주신 후,

주문자 및 배송지 정보 입력란 가장 하단에 쿠폰 사용 탭에서 현재 보유하신 쿠폰 조회 및 적용이 가능하십니다.
사용하실 쿠폰 선택 하신 후 결제하기를 누르시면 쿠폰이 적용된 혜택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제품의 구성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의 변경이 불가능하니, 전체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대기,결제완료 단계 : 주문 취소 가능하며,[주문조회] 메뉴에서 주문취소 신청을 하시면 확인 후 취소가 완료됩니다.
* 발송대기,발송완료 단계 : 주문 취소 불가능하며, 제품변경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료 6,000원(배송비를 결제하신 경우 반품 배송료 3,000원)을 동봉하여 반품하셔야 합니다.

[ 주문/결제 ]가능한 결제 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휴대폰 결제/간편 결제 수단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5만원 이상 현금 구매시 에스크로는 무엇인가요?

전자 상거래에 대한 법률에 따라 2006년 4월 1일부터 선불식 통신판매업자는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소비자의 결제 대금을 제3자(에스크로 사업자)에게 예치 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3영업일 이내 그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소비자를 위한 거래안전장치입니다.
(단,5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시 적용되며 신용카드 구매 시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적립금으로만 결제가 가능 한가요?

적립금은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100원 단위)

[ 취소/교환/반품 ]카드 결제 취소 후 카드사를 통해 확인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 결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무통장 입금 또는 계좌 이체, 가상계좌로 결제한 주문 건 취소 시 환불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 외의 다른 정보 확인이 어려워 환불 받으실 계좌명, 계좌번호, 입금자명, 예금주명 모두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약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그리고 환불 받으실 계좌의 예금주명이 다른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계좌 이체의 경우 계좌 이체를 실행하신 계좌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상계좌로 입금 시에는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해외배송 주문 시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해외배송 시 가능한 결제수단은 국내와 동일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실시간 계좌이체/가상계좌 입금)

다만,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시에는 국내 카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신규회원 특가샵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는데,가격이 다릅니다.

신규회원 특가샵 상품은 큐어베이비 회원 전용 혜택이므로, 로그인 후 가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특가 진행 당일에만 행사 가격이 적용되어,기간이 지난 경우 가격이 상이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주문결제완료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수 있나요?

주문 완료 및 구매 확정(수령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해서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하니,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결제 ]결제수단을 여러 가지로 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은 여러 가지 선택 불가능 합니다.
상품 주문 시 주 주 결제수단은 1가지만 선택 가능하며,
보조 결제 수단은 여러 가지 선택 가능합니다.
※ 주 결제수단: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신용카드, 가상계좌
※ 보조 결제수단 : 매일포인트, 예치금

[ 주문/결제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 수단 선택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선택
2.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

익스플로어 7버전 사용중인데, 결제 시 오류가 나요.
- 큐어베이비은 익스플로어8 부터 지원 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어 11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chrome에서는 정상 작동됩니다.
chrome 설치 후 이용해 주시거나, 익스플로어 버전 업데이트 후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장애 ]크롬에서 결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아요.

다시 설정 후 이용해 주세요
크롬 버전이 42.XXX.XXX인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 후 다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주소창 -> chrome://flags/#enable-mpapi -> NPAPI 사용으로 설정
설정 화면에 아래와 같이 "사용중지"로 나와있어야 사용중인 상태입니다.

[ 사이트 이용/장애 ]결제페이지가 안떠요.

1. 원활한 결제 진행을 위해 브라우저 설정이 필요 합니다.
2. 브라우저 설정을 원하는 경우 '브라우저 설정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카드사 화면에서 진행이 원할하지 않은 경우, '카드사 고객지원 받기'로 이동하여 지원 요청 합니다.
4. 나의 접속 호환성 확인 하기'로 이동하면 업데이트 필요 여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대행 업체인 나이스페이먼츠 고객상담실(070-7662-5410)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1. 현금 -  무통장입금
 큐어베이비 전용 가상계좌로 입금 (2일 내 미입금 시 자동 주문 취소)
2. 신용카드-안전결제(ISP)
 KB(국민), 비씨, 우리, 전북, 저축은행카드
3. 신용카드 - 일반카드
 삼성, LG, 외환, 신한(조흥), 롯데, 현대, 하나, 한미, 시티, 광주, 전북, 수협, 산업은행 카드
4. 현금 - 가상계좌
 전자 결제에서 임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계좌
5. 현금 -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 결제 (공인인증서 필요, 이체수수료 없음)
6. 카카오페이
 카카오에 결제 정보를 미리 등록하고 입력없이 결제 PIN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하는 서비스

[ 주문/결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14년 5월 20일부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의무 사용이 면제되었으나, 각 카드사별로 면제에 대한 시행일정이 다르게 계획되고 있습니다.

카드사별 시행이 되면 30만원 이상 결제시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증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 시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 사이트 이용/장애 ]윈도우 익스플로어에서 상품페이지 접속이 안돼요.

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후 접속해 주세요.
윈도우 익스플로어 7버전을 이용할 경우 상품페이지 접속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후 정상 이용 가능하며, 인터넷 익스플로어 8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큐어베이비은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상으로 주문/결제 대행하지 않습니다.
혹시나 주문하시거나 결제하실 때 불편 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070-7662-5410)로 전화하시거나 1:1 문의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옵션은 배송 상태가 '입금 확인 중' 또는 '결제 완료' 단계에만 가능합니다.

옵션 변경은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 이후 단계에서 옵션 수정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662-5410)로 문의해 주세요.

[ 취소/교환/반품 ]주문 중 일부를 주문 취소할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부분 취소로 인해 무료배송 정책을 충족하지 못하면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별도로 청구된 배송비는 예치금, 신용카드 결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그 내역은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주문취소를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① 상단 왼쪽의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
② 취소할 상품을 확인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
③ 주문취소 사유를 선택 후 환불 정보 확인 및 계좌정보 입력 후 "취소신청" 클릭

[ 주문/결제 ]법인 카드 구매는 할부가 안되나요?

법인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